Conducted by Fritz Reiner (Chicago Symphony Orchestra)
1악장. (시작) ......... 2악장. (14분 42초) ......... 3악장. (23분 41초) .......... 4악장. (32분 56초).......... 끝(41:47)
▬ BEETHOVEN ▬
이 베토벤의 일곱째 심포니의 전곡 감상버전입니다. 내가 들어 본 것 중 가장 최고의 연주 중 하나입니다. 우수한 사운드 품질입니다.
루트비히 판 베토벤
일곱째 심포니, 풀 버전
http://www.youtube.com/watch?v=B6Mi3fcVd4M
이 멋진 교향곡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베토벤은 1809 년에 교향곡 7 을 쓰기 시작했고 1812 년 여름에 완성하였습니다. 그는 완전히 놀라운 무언가를 만들 수있는 시간을 갖고 쓴 이 교향곡은 그가 쓴 작품 중 최고의 음악 중 하나로 남아있습니다. 그것은 베토벤의 최고의 지혜를 반영하는 구성입니다. 낭만적인 사람과 연결되는 클래식 요소, 따라서 훨씬 더 친밀하고 더 복잡한 새로운 표현을 생성하는 곳 우리가 작곡가의 제작에 현대적인 무대를 식별 할 시간입니다.
제1악장(비바체) - 엄숙하고 장엄한 성격을 보여주는 이 악장은 조금씩 천천히 길게 이어지는 도입부의 확장으로 시작합니다. 리드미컬한 배경에는 훌륭한 모티브를 들었어요. 소리를 통해 표현 완벽하게 단어로 번역 할 수 없기 때문에 첫 번째 부분은 해독이 난해한 많은 새로운 요소를 제공합니다.
제2악장(알레그레토) - 아마도 이 교향곡의 가장 중추적인 표현 부분이라 봅니다.
이 악장은 시연회에서 앵콜되었으며, 이후에도 인기가 계속 남아 있습니다. 이 악장에서는 비올라와 첼로가 연주가 메인
멜로디와 함께 시작합니다.
비올라와 첼로는 "아름다움 손에서 손의 연속“이 조지 그로버(George Grover)에 의해 설명되는 것처럼 중요하며 다른 멜로디를 연주하면서 멜로디가 두 번째 바이올린에 의해 재생됩니다. 제1악장에 주요 울림은 마이너의 위대함과 화려함은 제2악장의 테마를 부여하지만, 따라서 둘 사이의 대비를 강조하여 완전히 새로운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제3악장(프레스토) - 스케르초 양식을 렌더링 멋진 승리를 나타냅니다. 전체적으로 생생하고 친밀하게 진정한 목가적인 장면을 보여줍니다. 이 악장의 3단계(보다 천천히. 빠르게, 급속히 빠르게)형식은 작곡가 베토벤이 테플리츠(Teplitz:*오스트리아에 있던 작은 마을로 베토벤이 1811년과 그 이듬해인 1812년 그의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갔던 곳으로 클라리 궁전이 있으며 지금은 체코공화국에 속해 있음.* 주석 : 글 쓴이)에 있으면서 오스트리아의 민속적인 노래의 테마를 메모 해 두었다가 이 악장에 테마로 사용합니다.
제4악장(알레그로) - 끝 (알레그로 콘 생기)에 처음부터 엄청난 기쁨을 발산. 이 에너지와 삶의 즐거움으로 가득 이미지 전체 시리즈입니다. 이 마지막 악장은 동적 마크의 ƒƒƒ (포르테 포르티시모 또는 fortississimo라고도 함)의 예를 포함하고 있는 결말의 소나타 양식에 있습니다.
베토벤의 놀라운 창조적 인 판타지, 완벽한 형태를 테마로, 또는 자신의 컴팩트 아름다운, 화려한 장비를 개발의 모든 음악 자료를 사용하는 놀라운 재능은 이 교향곡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습니다.
[이상은 유투브에 동영상과 함께 올리신 obtical님의 원글(영어)에 대한 번역이므로 해석상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훌륭한 이 음악을 감상하도록 해주신 obtical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평가
로맹 롤랑이 지은 베토벤 전기에서 이 곡을 일컬어 '리듬의 대향연'이라 하였듯이, 이 곡은 각 악장마다 독특하고 인상적인 리듬이 악장 전체를 지배하는 특징을 보인다. 이 곡은 베토벤 교향곡 중에서 별도의 표제가 붙지 않았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