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 의 이야기

아름다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 - 헨리 롱펠로우

 

 
 

 

♥ 아름다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 - 헨리 롱펠로우

 

 

 

 

 

 

 

  아름다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 항상 푸른 잎새로 살아가는 사람을 오늘 만나고 싶다. 언제 보아도 언제나 바람으로 스쳐 만나도 마음이 따뜻한 사람 밤하늘의 별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 온갖 유혹과 폭력 앞에서도 흔들림 없이 언제나 제 갈길을 묵묵히 걸어가는 의연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언제나 마음을 하늘로 열고 사는 아름다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 오늘 거친 삶의 벌판에서 언제나 청순한 사람으로 사는 사슴같은 사람을 오늘 만나고 싶다. 모든 삶의 굴레 속에서도 비굴하지 않고 언제나 화해와 평화스러운 얼굴로 살아가는 그런 세상의 사람을 만나고 싶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의 마음에 들어가서 나도 그런 아름다운 마음으로 살고 싶다. 아침 햇살에 투명한 이슬로 반짝이는 사람 바라다 보면 바라다 볼수록 온화한 미소로 마음이 편안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결코 화려하지도 투박하지 않으면서 소박한 삶의 모습으로 오늘 제 삶의 갈 길을 묵묵히 가는 그런 사람의 아름다운 마음하나 고이 간직하고 싶다.

 

 

 

 

 

 

♡사랑스러운 봄의 클래식모음 01. 베토벤 : 바이올린 소나타 5번 바장조 작품번호 24 '봄' - 1악장 02. 비발디 : 사계 바이올린 협주곡 마장조 작품번호 8-1 '봄' - 1악장 03. 슈베르트 : 들장미 04. 멘델스존 : 무언가 5권 작품번호 62 - 6번. 봄의 노래 05. 모차르트 : 피가로의 결혼 - 서곡 06. 슈베르트 : 피아노 5중주 가장조 작품번호 114 '송어' - 4악장 07. 브람스 : 왈츠 15번 내림 가장조 작품 39번 08. 루빈스타인 : 바장조의 멜로디 09. 요한스트라우스2세 : 봄의 소리 왈츠 10. 생상 : 동물의 사육제 - 피날레 11. 멘델스존 : 노래의 날개 위에 작품번호 34-2 12. 슈만 : 교향곡 1번 내림나장조 작품번호 38 '봄' - 1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