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MUSIC

아일랜드 Can I sleep in your arms - Mary Duff

 

 








여보세요 나 오늘밤 당신 팔에 안겨 잠들 수 있을까요
여기 홀로 웅크리고 있으니 너무 추워요
나 당신을 붙들어 놓을 힘은 없지만
나 당신께 잘못을 않겠다고 확실히 장담해요



이유는 모르지만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가버렸어요
나만 홀로 두고 떠나가 춥고 너무나 힘이 없어요
그래서 내가 의지할 누구의 팔이 필요해요
다시 원기를 회복할 만큼 내가 튼튼해 질때까지만요

여보세요 나 오늘밤 당신 팔에 안겨 잠들수 있을까요
여기 홀로 웅크리고 있으니 너무 추워요
나 당신 붙들어 놓을 힘은 없지만
나 당신께 잘못을 않겠다고 확실히 장담해요

그사람이 떠나간 후 나는 웃음을 잃었어요
어쨌든 웃음이 나올 형판이 아니니까요
나는 그저 내게 키스해 줄 두 입술이 필요해요
그러면 나는 다시 미소짓고 내 얼굴을 보여줄 수 있어요

여보세요 나 오늘밤 당신 팔에 안겨 잠들수 있을까요
여기 홀로 웅크리고 있으니 너무 추워요
나 당신 붙들어 놓을 힘은 없지만
나 당신께 잘못을 않겠다고 확실히 장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