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상&산사 음악

Frederic Delarue - Flying over the Canyons

 

 

 

 

 

 

 

 

 
 
 
 
 
 
 
 
 

Frederic Delarue - Flying over the Canyons

 

 

 

 

 

 

 

  Flying Over The Canyons (골짜기를 날으며)

- Frederic Delarue

 

 

 

 

 

 

 

 

 

 

 

 

 

 

 

 

Frederic Delarue 는 France 태생의 작곡가이며 미국에서 활동하고있는 음악요법가이다.

 

그의 음악은 심적 고통을 진정시키며, 정신을 고양시킨다고 널리 알려져 있다.

 

Frederic Delarue 는 1963년 France의 Chartres에서 태어났다.

 

곡물 생산지인 농촌에서 자랐고, 4살 반부터 Piano를 배우기 시작하였다.

 

12세 때 부모와 함께 자동차 사고를 당한다.

 

사경을 헤매던 그는 광명 속에 천사를 만난다.

 

그런 영적 체험을 통해서 삶에대한 인식이 바뀌게 되었다 한다.

 

 

그 순간부터 그는 음악적 탐구를 통해서 다른 이들을 낫게 하려는 의지의 靈眼을 뜨게 된다.

 

 

 

작곡상을 타고, 실력을 인정 받으면서 France 의 최고 명문인 "Experimental School of Music of Sevres"

에서 공부한 후 작곡가로서, 또한 Record 회사와 French TV Channel 에서 음향 기사로 일을 한다.

19 세부터 작곡을 한 그는 유명 French Record 사들과 접촉을 하였는데, 그들은 그의 음악이 별 전망이 없다며

 

상업성을 가미해야 한다 하였고 그도 그것을 수긍하였다고 한다.

 

1994년 그의 나이 30세에 하반신 마비가 왔다.

 

이것이 그로 하여금 신의 뜻에 순종하게 하였고, 결국 靈媒와 치유능력 훈련을 시작하게 된 자극이 되었던 것이다.

 

 

 

그는 1999 년 말 천사의 음성을 듣고 그 인도에 따라 미국, California 의 Los Angeles 로 이주하였다.

 

2000년 초에 Real Music 의 앨범 "Cousteau's Dream" 에 Vangelis, Yanni, Kitaro, Kenny G. 와 함께

 

 참여하였다.

 

 

 

2002 년 다시 천사의 인도에 따라 California 의 Palm Springs 로 옮긴다. 그리고 치유명상을 시작하도록

계시를 받는다. 그 사역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육체적, 정신적, 정서적으로 치유를 받았다고한다.  

2003 년 10월 차가 여섯 번이나 구르는 엄청난 교통사고로 의식을 잃는다.

 

살아났다는것이 그야말로 기적이었고, 이런 경험을 통해서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영적인 깨달음을 얻었다 한다.

 

이런 사고를 당한 것이 오히려 축복이었던 것이라고 그는 말한다.

 

 

 

" 차 사고를 겪은 직후 teenager 때에 나는 유명인들의 이름을 떠올려 피아노를 치게 되었는데, 그것은 마치 그들의

영혼의 窓을 살짝 들여다 보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그리고 내가 피아노를 칠 때 마다 청중들이 매우 행복해하며 평안한 기분에 젖어든다는 것도 알아차리게 되었다.  그것은 내 힘으로 그렇게 할 수 있는 일은 아니었다. 그러나 나는 그런 사실과 느낌을 몇년 동안이나 거부하였다.

 

그리고는 천사의 음악으로 사람들을 치유할 수 있도록 예비된 나의 그 길과

는 반대 방향으로 갔던 것이다.

 

하반신 마비 상태에 있던 어느 날, 하나님이 나를 사랑의 전령으로 이 세상에 보내셨음

을 비로서 깨닫게 되었다.  물론 그 순간부터 그 뜻에 순종하였고, 8 개월의 재활 기간을 거쳐 다시 걸을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나는 그 사명을 온전히 받아 들이게 된 것이다. 2003 년 10월 20일 나는 freeway 에서 교량을 들이 받고, 여섯 번이나 차가 구르는 끔직한 사고를 당하였으나  이번에도 목숨을 구했다.  내 생에 세번 째의 기적이 일어난 것이다.

 

그런 기적적 사건이 예수라는 구세주의 영적인 능력을 통해서 내게 강한 깨우침을 가져다 주었다.  그리고 일련의 이런일들이 일어난 것이 치유사역의 소명이 내게 다가오는 그 준비였던 것이다.  당신들도 자신의 생을 돌아볼 때면, 가끔

당신 인생의 어떤 의미로운 일을 위해서 그 씨가 이미 심겨져 있음을

 

 볼 수있을 것이다.

 

나는 내 인생 여정을 한 바퀴 돌아서 이 자리에 온 것이다."

 

그의 앨범으로는 Reflection: Dream Your Life, Live Your Dreams (2007) Symphony of Light (2006)

 

Dolphins: A Message of Love (2004) Soaring With the Angels (2003)Voyage of the Soul (2002)이 있다.

 

Flying Over The Canyons 는 Symphony Of Light 에 수록된 곡이다.

   

자료출처 : 이하영의 음악교실

 

 

 

 

 

 

Frederic Delarue

 

 

 

 

 

 

Frederic Delarue 는 1963년 France 의  Chartres 에서 태어났다. 
곡물 생산지인 농촌에서 자랐고4살 반부터 Piano 를 배우기 시작하였다.

12세 때 부모와 함께 자동차 사고를 당한다.

 

사경을 헤매던 그는 광명 속에 천사를 만난다.

 

 

 

그런 영적 체험을 통해서 삶에대한  인식이 바뀌게 되었다한다.
그 순간부터 그는 음악적 탐구를 통해서 다른 이들을 낫게하려는 의지의 靈眼을 뜨게된다.

작곡상을 타고, 실력을 인정 받으면서 France 의 최고 명문인 " Experimental School of Music of Sevres" 에서

 

공부한 후 작곡가로서, 또한 Record 회사와 French TV Channel 에서 음향 기사로 일을 한다. 
19 세부터 작곡을 한 그는 유명 French Record 사들과 접촉을 하였는데그들은 그의 음악이 별 전망이 없다며
상업성을  가미해야한다 하였고그도 그것을 수긍하였다고한다.

1994년 그의 나이 30세에 하반신 마비가 왔다.
이것이 그로 하여금  신의 뜻에 순종하게 하였고결국 靈媒 와 치유능력 훈련을 시작하게된 자극이 되었던 것이다.   
그는 1999 년 말 천사의 음성을 듣고 그 인도에 따라 미국,  California 의 Los Angeles 로 이주하였다.

2000 년 초에 Real Music 의 앨범 "Cousteau's Dream" 에 Vangelis, Yanni, Kitaro, Kenny G. 와 함께 

 

 참여하였다.


 2002 년 다시 천사의 인도에 따라 California 의 Palm Springs 로 옮긴다.
그리고 치유명상을 시작하도록 계시를 받는다.
그 사역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육체적, 정신적, 정서적으로 치유를 받았다고한다.

2003 년 10월 차가 여섯 번이나 구르는 엄청난 교통사고로 의식을 잃는다. 
살아났다는것이 그야말로 기적이었고, 이런 경험을 통해서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영적인 깨달음을얻었다 한다.

이런 사고를 당한 것이 오히려 축복이었던 것이라고 그는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