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주음악( Newage* )

Giovanni Marradi - Innocence

 

 

 

 

 

 

 

 

 

 

 

 

 

 

 

 

 

Giovanni Marradi

 

 


이탈리아의 유명한 트럼펫연주자이자 지휘자인 Alfredo Marradi의 손자로 태어난 Giovanni Marradi 는 세계적인 작곡가이자 편곡자이다.
유명한 Russian Conservatory에서 5-7세까지 작곡과 음악의 기술적인 면을 공부한 그는 1000곡이 넘는 훌륭하고 독창적인 작품을 작곡했으며,
그의 텔레비전 시리즈인 "Giovanni`s World of Music"는 미국 전역뿐만 아니라 세계각지에서도 방송되었다.
그리고 그 시리즈는 National Academy of Television Arts and Sciences에서도 몇 차례 수상을 하였다.

Marradi는 팝과 클래식 영화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특유의 건반 터치로 섬세하고 애수어린 정감을 선사한다.

그의 음악 가운데 특히
리메이크 편곡한
클래식 영화 음악이 많은 것도 이 때문이다.

예술의 거장 Giovanni의 뒤에는 항상 혁신적이고 위대한 작곡가라는 칭송이 따라다닌다.
그는 QVC-TV 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그의 우아한 음악을 연주하곤 한다.
이렇게 방송을 출연한 2시간정도 공연을 하던 1998년 1월 어느 날에는 120,000 장에 가까운 그의 음반이 팔려나가기도 했다.
그는 1998년 5월에는 세계적인 규모의 Atlantic Records사와 함께 일했고, 1999년에는 세계투어 콘서트를 갖기도 했다.
Giovanni 는 두 개의 영화음악을 작곡했고 ("Two Soldiers Down" , "Consultation" ), 브루스 윌리스가 출연한 the Seagram`s Wine Coolers 의 광고음악을 작곡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