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MUSIC

Eres Todo En Mi - Ana Gabriel

       
       
      Ana Gabriel은 6살때부터 무대에 오른 
      음악적 재능을 타고난 
      중국계 맥시코 혼혈이다.
      Ana Gabriel 은 스페인어로 부르는 
      칸시온(Cancion)중에서 마리아치(Mariachi)라고 
      불려지는 길거리 음악단 반주가 주로
      사용되는 맥시코 민요를 바탕으로 한 
      Regional Mexican계열의 
      음악을 주로 들려 주고 있다 .
      칸시온의 음악적 특징은 우선 라틴의 
      여러가지 리듬이 사용된다는 것과 
      주로 사랑을 뜨겁게 표현하는 직선적 
      가사로되어 있다는 것, 마지막으로 흐르는 듯한 
      달콤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칸시온의 라틴 리듬의 열정적이며 타오르는듯한 Ana Gabriel의 호소력 짙은 허스키한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맨발로 광장의 한가운데서 혹은 거리의 모퉁이에서 가슴에 품고 토해놓치 못하는 말들을 대신해 춤추는 무희의 빠른 발놀림이 느껴진다. Eres Todo En Mi 당신은 나의 전부예요 El sol que me ilumina y me hace tan feliz 당신 머리위에서 빛나는 La fuerza que conduce mi existir 태양은 파랑새를 노래하게 합니다. Solo tu, mi amor 저 하늘 높이 반짝이는 별들이 Si me abrazo a ti 말해줍니다 내가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Yo siento que tu esencia se dispersa en mi 당신의 입술에 키스할 때면 No queda ni un espacio en mi sentir 천둥같은 전율이 손끝까지 전해져옵니다 Eres tu mi luz 그리고 그 순간 나의 머리는 아득해지 깊이 빠져버린 사랑만을 느낍니다. Eres todo en mi Y lluevo entre mis labios todo tu sabor 당신은 나의 전부예요 Cruzare mi bien oceanos mas profundos 그 리고 그 어떤 것도 정말 중요치 않아요, Por saber de ti 당신이 가져 다 준 사랑외에는 Eres todo en mi 당신은 나의 전부예요 그윽한 갈색 눈의 당신을 Por siempre y para siempre 아침 잠에서 깨어 바라 볼 수 있기에.. Desde que te vi 당신은 나의 전부예요 Nunca mas tendre 영원히, 영원히 그대 내 곁에 머물러줘요. 당신은 나의 전부. Temor, pues con tu amor volvi a sentir 절대 걱정할 일은 없을 거예요 Y a renacer 당신은 나의 전부예 당신은 나의 전부. 요 Cruzare mi bien oceanos mas profundos Por saber de tiEres todo en mi Por siempre y para siempre Desde que te viNunca mas tendre Temor, pues con tu amor volvi a sentir Y a renacer 그리고 그 어떤 것도 정말 중요치 않아요. Por saber de ti Eres todo en mi 당신이 가져 다 준 사랑외에는 Por siempre y para siempre 당신은 나의 전부예요 Desde que te vi 그윽한 갈색 눈의 당신을 Nunca mas tendre Temor, pues con tu amor volv asentir Y a renacer 아침 잠에서 깨어 바라 볼 수 있기에.. 당신은 나의 전부예요 영원히, 영원히 그대 내 곁에 머물러줘요. 당신은 나의 전부. 절대 걱정할 일은 없을거에요. Volare por ti A un mundo donde beba solo de tu amor Dejando la distancia tras de mi Solos tu y yo Eres todo en mi Y lluevo entre mis labios todo tu sabor Cruzare mi bien oceanos mas profundos Por saber de ti 결코 두려워 말아요, 내가 곁에 있으니. 오 나의 전부인 당신. 나는 그녀가 사는 땅 위에 살고 있고 그녀 위에 펼쳐진 하늘을 봅니다 나는 달콤하고 따뜻한 그녀의 넓은 바다 속에서 출렁입니다 폭풍우란 없어요, 오 내 사랑. Eres todo en mi Por siempre y para siempre Desde que te vi Nunca mas tendre Temor, pues con tu amor volvi a sentir Y a renacer Bailaremos hoy 당신은 나의 전부예요 영원히, 영원히 그대 내 곁에 머물러줘요. 당신은 나의 전부. 절대 걱정할 일은 없을 거예요 결코 두려워 말아요, 내가 곁에 있으니, 오 나의 전부인 당신 나는 그녀가 사는 땅 위에 살고 있고, 그녀 위에 펼처진 하늘을 봅니다. 나는 달콤하고 따뜻한 그녀의 넓은 바다속에서 출렁입니다 폭풍우란 없어요, 오 내사랑. 내가 당신을 꼭 안�면 그 어떤 것도 그대를 다치게 할 수 없어요 외로운 밤에 당신에게로 가서 안심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지켜 줄게요. 사랑은 너무 강해요, 나의 사랑.. Sobre una nube blanca que en el cielo esta Tus ojos como estrellas brillaran Para mi, por mi Jamas se ira la magia de sentir tu aliento Sobre mi volcando mis sentidos para amar Solo por tu amor, mi amor Bailaremos hoy Sobre una nube blanca que en el cielo esta Tus ojos como estrellas brillaran Para mi, por mi

'WORLD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state Sta Finendo / Righeira  (0) 2013.06.12
Wild Child /Savage Rose    (0) 2013.06.12
헤리스 알렉슈 Haris Alexiou - Patoma 5곡  (0) 2013.06.12
잉카음악 모음  (0) 2013.06.12
러시아 로망스 베스트   (0) 2013.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