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 뷰티

얼굴이 밝고 탱탱지는 절대동안 비결 대공개

 

 

 

 

 

 

 

 

 

 

일교차, 차가운 바람, 건조해진 대기 등은 피부를 위협하는 가장 큰 요소다. 피부가 메마르기 쉬운 겨울 여성들은 점점 거칠어지고 건조해지는 피부로 고민이 많다. 겨울철에는 심한 일교차와 찬바람이 피부의 수분을 앗아가고 땀과 피지 분비를 감소시켜 수분 밸런스가 쉽게 무너지기 때문이다.

겨울은 활발하던 신체 생리작용이 움츠러들고 피지분비가 줄어들기 시작하는 시기로 피부 상태가 건조하기 쉬운 계절이다. 이럴 땐 피부 수분 공급 등에 더욱 각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관리와 올겨울 패션트랜드, 헤어와 화장법에 대해서 전문가에게 조언을 들어보았다


▶ 일주일 2~3번 각질제거 하기!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목욕 후 보습 관리가 중요하다. 하지만 추운 겨울이라고 너무 뜨거운 물로 하는 목욕은 금물이다. 너무 뜨겁지 않은 미온수로 헹궈야 수분 손실을 최대한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각질이 누적되어 거칠어지기 쉬우므로 촉촉한 피부 유지를 위해선 각질 제거에 신경을 써야 한다. 일주일에 두 세 번 보디 스크럽을 이용해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좋다. 보디 클렌저 후에는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기 위해 물기가 완전히 마르기 전 보디로션을 바르고 마사지를 해주면 더욱 좋다.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보디로션을 바르고 가슴과 배는 원을 그리듯 문지르고 팔이나 다리는 심장에서 먼 곳부터 시작해 심장 쪽으로 마사지해보자. 허브 오일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면 정신적인 피로감까지 풀어줄 수 있다.

 

 
▶‘숏코트와 하이힐로 섹시함 더하기’

강렬한 레드컬러의 숏코트는 독특한 절개 라인과 허리에서 피트돼 'S 라인'을 살린다. 몸매를 드러내는 스키니 데님과 하이힐이나 부츠를 매치하면 섹시한 느낌을 준다. 기능성을 고려한 코트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 광택감 있는 소재의 사틴원단과 금속 장식 포인트를 주면 더욱좋다.

네티즌에게 최근 많이 알려져 있는 패션코디사이트(http://www.secret-box.co.kr) 에서 숏코트과 하이힐, 부츠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헤어스타일은 비니로 스타일 UP~

비니는 어떤 스타일에나 잘 어울리고 계절에 관계없이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긴 머리보다는 짧은 머리에 매치했을 때 더욱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짧은 머리에 모자를 눌러쓸 경우 모발이 얼굴에 밀착돼 숱이 없어 보일 수 있으므로 헤어 드라이어를 이용해 모발 전체에 볼륨을 넣은 뒤 왁스를 발라 마무리한다.
패션코디사이트(http://www.secret-box.co.kr)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비니와 모자들을 만나볼 수있다 최근 젊은 층에서 인기가 많은 미들 헤어,레이어드 커트,로맨틱 롱 웨이브,샤기컷,볼륨파마,세팅펌,베이비파마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중에 자기스타일에 맞게 시도해보는것도 좋은방법중 하나이다

 

 

 


▶ 올겨울엔 스모키화장?

겨울이 다가오면서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여성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과거 스모키 메이크업은 기가 세 보이는 인상 때문에 용기 있는 여성들만이 할 수 있는 메이크업으로 통했으나 최근 몇 년 새 자기표현의 수단으로 또는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는 용도로 스모키 메이크업이 여성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겨울은 스모키 메이크업이 강세인 계절. 그래서인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여스타가 단연 화제다.


눈성형을 하면 단지 눈을 크게 하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실제로 얻는 효과는 인상을 순화시키거나 눈매가 또렷해 지면서 시원시원한 인상으로 만드는 효과가 크다. 요즘 수많은 화장법과 많은 화장품 종류들로 넘쳐나는 있다. 가장 흔한 누드메이크업,물광메이크업,윤광메이크업,내츄럴 메이크업,립 메이크업,투명메이크업,색조메이크업,눈화장,유이화장법,청순메이크업,마스카라,비비크림,여드름피부관리 화장품 등이 있지만 본인에게 맞는 화장법과 화장품를 잘찾아서 써야 세련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수있다

 

기사문의 0 2 ) 6 4 0 8 - 6 0 6 4

 



[젊고 강한 신문-독립신문/independent.co.kr]
Copyrights ⓒ 2002 독립신문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미용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굴살 빼기  (0) 2013.12.18
피부를좋게하는것  (0) 2013.11.29
마술처럼 매일 매일 젊어지는 비법  (0) 2013.11.22
탱탱한 복부 만들기  (0) 2013.11.22
손 어떻게 씻어야 할까  (0) 2013.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