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의 수필&시

나 의 사명

 





      ** 나 의 사명**

      인간은 무엇인가를 위해서 살고 무엇인가를

      위해서 죽는다

      그 무엇이 없을때 우리는 인생의 허망함을 느끼고

      허무주의에 빠진다

      자기의 사명을 발견하고 사명을 자각하는 것 처럼

      중요한 일이 없다

       

      사명은 인간의 정신적 지주요 목표확립이요 방향설정이다

      나의 설 자리를 찾고 나의 할 일을 깨닫고 나의 갈 길을 발견하는 것이다

      인생은 너와 나와의 깊은 만남이다

      인생의 만남 중에서 가장 중요한 만남은 생명과 사명과의 만남이다

       

      나의 생명이 나의 샤명을 만나는 것처럼 중요한 것이 없다

      인생의 사명을 강조한 격조높은 글이다

      사명인은 무사인 이다

      인간의 큰 힘은 어디서 생기는가

      사명감 에서 생긴다

      인간의 생명은 자기의 사명을 만날 때 높고 깊은 차원으로 비약한다

      생명과 사명의 만남처럼 인생의 큰 만남은 없다

       

       

       


요즘 트위터 페이스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