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주음악( Newage* )

Giovanni Marradi Album 'Boleros' vol.1


 

 

 

 

 

 

 


Giovanni Marradi - Forever Beautiful (영원히 아름다운)

 

 

 

 

 

 


01. Angelitos Negros
 

 

 


02. La Paloma
 

03. Amor, Amor, Amor


04. El Condor Pasa


05. Historia De Un Amor
 

06. Besame Mucho
 

 
07. Esta Tarde Vi Llover


08. La Malaguena


09. Maria Elena


10. Ramona
 

 

 

 

 

 

 

 

 

 

Giovanni Marradi 는 modern pianist 이며, 작곡자. 편곡자이다.

이태리의 유명한 trumpeter 이며 지휘자인 Alfredo Marradi 의 아들이고, 그와 같은 이름의 증조부 Giovanni

  Marradi (1852-1922) 는 당대의 전설적인 시인이며 또한 작곡가이기도하다.

 

그는 5세에 피아노를 시작하였고, 3년 후 작곡과 음악적 기술을 배우도록 Beirut 에 있는 Russian Conservatory 의 Michael Cheskinov 에게 보내졌다.
세월이 흘러, 그는 뛰어난 재능으로 두각을 드러내는 한 작곡가가 되었다.
종종 한 주에 열 곡씩이나 새로운 곡을 작곡하였다한다.

 

NewCastle Records 란 자신의 상표를 만들었고, 'Giovanni's World of Music' 이란 자신의 weekly T.V. 시리즈의 호스트로 출연하였다.
가끔 Cable의 QVC Network 에선 그의 세계적인 명성에 걸맞는 최대한의 예우를 해주었고, 단 한번의 12분 연장에서
10만장이란 앨범 판매고를 올리기도하였다.

 

1998년 Atlantic 사와 계약을 맺고, 자신의 상표가 붙은 ' Destiny '로 그 다음 해 초 데뷰하였다.
' Classic Nights ' 는 1999 년 여름에 그리고 같은 해에 'The Magic of Christmas '를 잇달아 내놓았다.

두 시간 만에 120,000 장의 CD 판매..

이것은 1998년 QVC 에서 Giovanni 가 이루어낸 기록이다.
그때 그 누구도 같은 시간 동안 T.V. 로 그와같은 획기적인 판매량을 올린적이 없다.

 

이 같은 수치는 작곡가, 연주가로서의 그의 재능과 스타일, 그 인기를 입증해 주는 것이라하겠다.
그러면서 그의 Las Vegas 공연장은 늘 만원이었고 QVC 에 출연하는 동안 그 Home Shopping Network 으로
2백만장 이상.. 최근엔 그보다 더 많이 팔렸다한다.

 

그러나 이러한 성공이 이름난 연주가요, 지휘자인 Alfredo Marradi Italian 아버지를 가진 그 아들에게 쉽게 온 것은 아니다.
그가 아버지의 길을 따라 음악을 시작한 것은 다섯살 때이다.
그의 가족은 모국인 이태리를 떠나 Lebanon 의 Beirut 로 이주한다.
아버지가 유명 악단의 지휘자 자리에 초빙되었던 것이다.

 

8세에 Beirut 의 Russian Conservatory 에서 Michael Cheskinov 의 지도로 작곡 공부를 시작하였다.

" Cheskinov 는 classical pianist 였다" 고 그는 말한다.

 

 "그는 단지 세 명의 학생만을 가르치고 있었는데정식으로는 30세 이전의 나이는 그 누구도 받지 않도록하고있었다.

그러나 내 아버지의 이름 덕에 예외로 나를 받아주었던 것이다.

그는 아주 엄격한 스승이었고, 내게 하루 8시간의 연습을 시켰다.

 

몇년이 지나자 다른 학생은 다 떨어져 나가고 나 혼자 남아 그가 세상 떠날 때까지 그렇게 배움이 지속되었다.
나는 그에게 참으로 많은 빚을 졌다."

 

Beirut 에서 그는 이 도시 저 도시를 떠돌다가 유럽까지 건너가 일자리를 찾아 헤맸다고 한다.
그때는 자신이 마치 집시인 듯한 생각마져 들었다고. 이곳 저곳을 찾아 다니며... 일이 있기도, 없기도한 날들이었다.

 그러나 그는 근사한 큰 호텔 라운지에서나 또는 어둠 침침한 작은 바에서나  피아노 앞에 앉을 때면

Giovanni 의 음악을 사람들에게 들려주는 일을 무슨 사명감처럼 이루고야 말리란 다짐을 굳히곤했다한다.

 

 청중들이 만족한 미소를, 또는 열열한 박수를 보내올 때..

 순탄한 길은 아니나 그래도 내가 길을 제대로 들었구나 하는 자신이 생겼다한다.

그는 유럽 여러 도시를 돌며.. 가는 곳마다에서  감동스런 여러 가지를 보고 느끼며

많은 흥미있는사람들도 만나면서 그곳에서도 얼마든지 삶을 즐기며 살 수 있었다.

그럼에도 그의 목표와 동경은 미국에 있었다.

 

숫한 난관.. 이민국과 숨바꼭질을 하는 모험등..
 우여 곡절 끝에 그는 드디어 Los Angeles 에 정착하게되었다.
이것이 언젠가는 아주 훌륭한 영화 각본이 되리라고 그는 말한다.

 1984년 마침내 미국 시민이 되는 일생의 꿈을 이루게 되었다.

 

그것은 마치 최고 점수로 Oscar 상을 탄 것과 같았다." 고 말한다.

 '' I'm so proud to live in this country. People here, they are born to win."

시민권 취득과 새로운 자신감은 그에게 수년 간의  떠돌이 생활과 혼란스러웠던 날들을 다 뒤로 해주기에 충분했다.

어느 날 기회에 대한 번쩍 뜨이는 말! 스타 들이 연주하는 곳' 이란 말을 듣고.. Las Vegas 로 이주하였다.

 

굳은 각오를 가지고.. 새로 사귄 친구의 약간의 도움으로 그는 Caesar's Palace Hotel 과 계약을 맺게되었다.

그 후 그 stage 에서 10년 이상을 연주하였다.

"아! 참, 그 새 친구.. Frank Sinatra ! Frank 는

 늘 와서 내 연주를 듣곤했어요" Giovanni 는 웃음띄며 이렇게 말한다.

 " 그는 나를 ' my Italian boy' 라 부르곤했지요.

내 빰을 꼬집어주며 'Come on eat, you're skinny' ... Sinatra 가 날보고 말랐다고하는게 상상이되시나요?"

 

"하루는 그가 내게 물었어요. 인생에서 바라는게 뭐냐고.
나는 내 음악을 여러사람들에게 들려주고싶단 내 희망과 꿈을 말했지요.
그는 나를 똑바로 쳐다보더니 이렇게 말하더군요.
' 너 ! 분명히 해낼꺼야 ! 네 눈 속에서 난 다 볼 수가 있네 ! ' Frank Sinatra ! 그는 그가 가진 여러 재능과 더불어

 

예언자이기도했던 것같습니다."  
 

 

 

 

 

 

 

 

WELLNESS NEW CD / DOWNLOAD ALL ORIGINAL MUSIC BY GIOVANNI

 

 

 

 

 

1952년 이탈리아 출생NEW Age슭퓽� 진수 Giovanni Marradi(지오반니 마라디)

그의 피아노 선율은 영혼을 적시는 아름다움이다.


예술의 거장 피아노의 시인! 사랑보다 더 아름다움은 음악이라고 우리들은 말한다.

이탈리아의 유명한 트럼팻 연주자이자 지휘자인 Alfredo Marradi 의 손자로 그런 거창한 문구를 써가며설명을 안해도 될만큼 Giovanni Marradi는 자신의 레이블 New Castle Records fm를 라스베가스에 설립하고

 

베스트 앨범을 발표하곤 했다.

팝과 클래식 째즈를 넘나들며 화려한 기교와 날이 길듯한 가벼운 연주는 듣는 이로 하여금 커다란 감동을 일으킨다.

 Giovanni Marradi 는 세계적인 작곡가이자 편곡자이다.


유명한 Russian Conservatory에서 5-7세까지
작곡과 음악의 기술적인 면을 공부한 그는1000곡이넘는 훌륭하고

독창적인 작품을 작곡했으며, 그의 텔레비전 시리즈인 "Giovanni's World of Music" 는미국 전역뿐 만  아니라

세계각지에서도 방송되었다.

 

그리고 그 시리즈는 National Academy of Television Arts and Sciences 에서도 몇 차례 수상을 하였다.

예술의 거장 Giovanni 뒤에는  항상 혁신적이고 위대한 작곡가라는 칭송이 따라 다닌다.

그는 QVC-TV 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그의 우아한 음악을 연주하곤 했다고 한다.

 

 

 

 

 

 

 

 

 

 

 

이탈리아의 유명한 트럼펫 연주자이자 지휘자인 Alfredo Marradi의 손자로 태어난 Giovanni Marradi는 세계적인

 작곡가이자 편곡자이다.

 

유명한 Russian Conservatory에서 5-7세까지 작곡과 음악의 기술적인 면을 공부 한그는1000곡이 넘는 훌륭하고

독창적인 작품을 작곡했으며, 그의 텔레비전 시리즈인 'Giovanni`s World of Music'는 미국 전역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도 방송되었다.


그리고 그 시리즈는 National Academy of Television Arts and Sciences에서도 몇 차례 수상을 하였다.

예술의 거장 Giovanni 뒤에는 항상 혁신적이고 위대한 작곡가라는 칭송이 따라다닌다.

그는 QVC-TV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그의 우아한 음악을 연주하곤 한다.

 

 이렇게 방송을 출연한 2시간 정도 공연을 하던 1998년 1월 어느 날에는 12만장에 가까운 그의 음반이 팔려나가기도 했다.

 

(출처: 웹사이트)

 

 

 

 

 

 

Desti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