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주음악( Newage* )

Giovanni Marradi -Colours of Music

 

 

 

 

 



 

 

 


 

 

 

 

 

 

 

 

Giovanni Marradi - Field of Dreams

Giovanni Marradi - Summer Breeze

Giovanni Marradi - The Colours of Music

Giovanni Marradi - Children's Play

Giovanni Marradi - Joyful Spring

Giovanni Marradi - Someone Like You

Giovanni Marradi - Hope New

Giovanni Marradi Surrender

Giovanni Marradi - Lonely Night

Giovanni Marradi - Beyond A Dream

Giovanni Marradi - Tiamo, I Love You

Giovanni Marradi - For The Rest of My Life

 

 

 

 

 

 

 

 

 

 

 

이탈리아의 유명한 트럼펫연주자이자 지휘자인 Alfredo Marradi의 손자로 태어난 Giovanni Marradi 는 세계적인 작곡가이자 편곡자이다.

 유명한 Russian Conser vatory에서 5-7세까지 작곡과 음악의 기술적인 면을 공부한 그는1000곡이 넘는 훌륭하고 독창적인작품을 작곡했으며, 그의 텔레비전 시리즈인"Giovanni`s World of Music"는 미국 전역뿐 만 아니라 세계각지에서도 방송되었다.

 

그리고 그 시리즈는 'National Academy of Television Arts and Sciences'에서도 몇 차례수상을 하였다.

 예술의 거장 Giovanni의 뒤에는 항상 혁신적이고 위대한 작곡가라는 칭송이 따라 다닌다.

그는 QVC-TV 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그의 우아한 음악을 연주하곤 한다.

이렇게 방송을 출연한 2시간정도 공연을 하던 19981월 어느 날에는 120,000 장에 가까운 그의 음반이

팔려나가기도 했다.

 

그는 19985월에는 세계적인 Atlantic Records사와 함께 일했고, 1999년에는 세계투어 콘서트를 갖기도 했다.

Giovanni 는 두 개의 영화음악을 작곡했고 ("Two Soldiers Down" , "Consultation" ), 브루스 윌리스가 출연한

'The Seagram`s Wine Coolers'의 광고음악을 작곡하기도 했다.

 

 

 

 

 

 

그의 피아노 선율은 영혼을 적시는 아름다움이다.

아침에 일어나 차 한잔을 마시며 눈을 지긋히 감고 이 음악을 듣노라면 세상 모든 근심 떨쳐버리고
이내 평온함으로 돌아오는 아침 영혼의 곡이리라...

예술의 거장 피아노의 시인! 사랑보다 더 아름다운 음악이라고 우리들은 말한다. 
이탈리아의 유명한 트럼펫연주자이자 지휘자인 Alfredo Marradi의 손자로 그런 거창한 문구를 써가며
설명 안해도 될만큼 Giovanni Marradi는 자신의 레이블 New Castle Recordsfm를 라스베가스에 설립하고
베스트 앨범을 발표하곤 했다.
 
팝과 클래식 째즈를 넘나들며 화려한 기교와 날아 갈듯한 가벼운 연주는 듣는이로 하여금 커다란 감동을 일으킨다.

 

 

 

 

 

 

Giovanni Marradi 는 뉴에이지 Modern Pianist 이며 작곡자. 편곡자이다.

그의 아버지는 이태리의 유명한 Trumpeter이자 지휘자인 Alfredo Marradi 이고, 그와 같은 이름의 증조부

Giovanni Marradi (1852-1922) 는 당대의 전설적인 시인이며 또한 작곡가이기도하다.

 

그는 5세에 피아노를 시작하였고, 3년 후 작곡과 음악적 기술을 배우도록 Beirut 에 있는 Russian Conservatory Michael Cheskinov 에게 보내졌다.

세월이 흘러, 그는 뛰어난 재능으로 두각을 드러내는 한 작곡가가 되었다.

 

종종 한주에 열 곡 씩이나 새로운 곡을 작곡하였다한다.

New Castle Records 란 자신의 상표를 만들었고, 'Giovanni's World of Music' 이란 자신의 weekly T.V. 시리즈 의 호스트로 출연하였다.

 

가끔 CableQVC Network 에선 그의 국제적인 명성에 걸맞는 최대한의 예우를 해주었고...단 한번의 12

 연장에서 10 만장이란 앨범 판매고를 올리기도하였다.

1998 Atlantic 사와 계약을 맺고, 자신의 상표가 붙은 ' Destiny '로 그 다음 해 초, 데뷔하였다. ' Classic Nights ' 1999 년 여름에, 그리고 같은 해에 'The Magic of Christmas '를 잇달아 내 놓았다.

 

 

 

 

 

 



 

 



 

 

'연주음악( Newag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Era-Ameno (remix)외  (0) 2016.10.19
Ralf Bach-Loving Cello외  (0) 2016.09.24
Roger Williams-Sunrise Sunset  (0) 2016.08.17
Sarasate Zigeunerweisen, Op.20  (0) 2016.08.06
Ralf Bach-Summer Rain  (0) 2016.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