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페라, Musical

가스탈돈 / 금지된 노래(Musica proibita) Op.5 - 플라시도 도밍고

이동활의 음악정원에서 보내온 음악입니다: 감사드립니다. - 새벽:

 

Slm&m 님의.. 가스탈돈 / 금지된 노래(Musica proibita) Op.5 - 플라시도 도밍고 

Gastaldon - Musica proibita,
for voice & orch. Op. 5 매일 저녁 나의 발코니아래 한 사랑의 노래를 듣네 아름다운 한 젊은이가 여러번을 나의 가슴을 힘차게 두드림을 느끼네, 오! 얼마나 달콤한가 저 멜로디여 어찌나 아름답게 나에게 오는가 나의 그 노래를 어머니는 왜 원치 않을까? 왜, 금지하는지 알고 싶네 그녀는 없고 나는 그노래를 원하네 나를 뛰게하던 그 구절들을 나는 입맞추기를 바라네, 너의 검은 머리칼에, 너의 입술과 진지한 너의 두눈에, 너와 함께 죽기를 원해, 하늘의 천사여. 사랑에 빠진 아름다운 내사랑 어제 그이가 지나가며 언제나 처럼 그 노래를 하는 걸 보았네 나는 입맞추기를 바라네, 너의 검은 머리칼에 너의 입술과 진지한 너의 두눈에, 끌어 안아주오 내사랑, 너의 가슴에 사랑의 열정을 느낄 수 있도록. Placido Domingo tenor Zubin Mehta cond. New York Philharmonic Orchestra 2011. 4. 10. Slm&m

 

 

 

요즘 트위터 페이스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