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1/28

(3)
주는 센스 받는 편리함…간편식 설선물 ‘좋아요 과일애 프라이빗 과일 선물 세트 제굥 신세계닷컴 쿠팡에서 판매되는 엑셀컷 LA갈비 명절 선물세트 제공 엑셀컷 법성포 참맛 프리미엄 굴비 오가세트 제공 마켓컬리 아이허브 제공 주는 센스 받는 편리함…간편식 설선물 ‘좋아요 ‘코로나19’로 인한 사적 모임인원 제한이라는 사상 유례없는 조치가 이어지면서, 설 차례 역시 간소화 된 지 2년째다. 지난 22일 방역당국은 올 설 연휴를 포함한 내달 6일까지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를 이어가기로 했다. 이에 따라 연휴 기간 집에서 만나더라도 6명을 넘겨 모여선 안된다. 가족관계증명서상 동거가족일 경우에만 인원제한에서 예외로 인정되기 때문에 올 설 연휴 역시 예전과 같은 차례상을 보기는 어려울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로 간편하게 명절을 보내는 분위기는 선물세트에도 반..
손발톱의 이상신호 언론사 하이닥 사진 Scio21 게티이미지 뱅크 손,발톱 에 일어나는 건강이상 신호 손콥은 각질화된 죽은 세포이기 때문에 감각이 없고, 잘라내도 아프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단서가 된다 손톱의 색깔과 질감 등을 통해 현재의 영양 상태부터 건강상 이상 징후까지 감지할 수 있다. 가령 손톱에 작은 구멍 자국이 있거나 잔물결 모양이 있다면 이는 염증성 관절염이나 건선 등의 조기 징후일 수 있다. 미국 종합병원 메이오클리닉의 손톱 건강 정보를 통해 현재의 건강 상태를 예측해보자. ◆ 하얀 점= 손톱에 작은 흰점들이 나타나는 건 드문 현상은 아니다. 곰팡이 감염이 원인일 수도 있고, 알레르기 반응, 손톱 아래 상처 등이 원인일 수도 있다. 또한, 식습관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표시일 수..
금융시장 발작증상..'퍼펙트 스톰' 터지나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서울=뉴시스] 추상철 기자 = 코스피와 코스닥 지수의 하락 마감이 이어진 26일 오후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 전광판에 코스피가 전 거래일에 비해 11.15(0.41%) 포인트 하락한 2709.24를 코스닥 지수는 7.35(0.83%) 포인트 하락한 882.09를 나타내고있다. 2022.01.26. scchoo@newsis.com 원/달러 환율은 달러 강세 등의 영향으로 소폭 상승할 전망이다. /사진=로이터 금융시장 발작증상..'퍼펙트 스톰' 터지나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올해 첫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가 예상보다 '매파적(통화긴축 선호)'이라는 평가가 나오면서 글로벌 증시가 급등락했다. 국내 증시도 동반 하락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