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DERNISM 음악

Celine Dion-Seduces Me

 

 

 


 

 

 

 

 

 

    

 

 

 

 

Seduces Me - Celine Dion
나를 유혹하네요
 
Everything you are everything you'll be

당신은 나의 모든것이고 앞으로도 그러하겠지요

Touches the current of love so deep in me
나에게 아주 깊은 사랑의 물결로 다가옵니다


Every sigh in the night every tear that you cry
한 밤중에 당신이 내는 모든 신음 과 탄식은

Seduces me
나를 유혹하네요

All that I am and all that I'll be
그리고 나는 단지 지금도 미래에도

Mens nothing at all if you can't be with me
당신이 나와 함께 할수없다면 나는 아주 하찮은 남자일 뿐이지요


Your most innocent kiss or your sweeest caress
당신의 가장 순결한 키스도 당신의 가장 달콤한 포옹도

seduces me
나를 유혹하네요


I don't care about tomorrow I've given up on yesterday

나는 어제 포기했던 내일을 걱정하지 않아요

Here and now is all that matters
현재가 가장 중요하지요


Right here with you is where I'll stay
당신과 함께하는 바로지금이 내가 머물러야 할 곳이지요

Everything in this world every voice in the night
이 세상의 모든것들, 한 밤중의 모든 소리들


Every little thing of beauty
아주 사소한 아름다운 것들은

Shining thru in your eyes
당신의 눈을 통해서 빛을 발합니다

And all that is you becomes part of me too
당신에게 있는 그 모든것들 역시 나의 일부분이 됩니다


Cause all you do seduces me
당신이 행한 모든것들이 나를 유혹하기 때문이지요

And if I should die tomorrow
그리고 내가 내일 죽어야 한다면

 

 

 

I'd go down with a smile on my face
내 얼굴에 함박 미소와 함께 죽겠어요

I thank god I've ever known you
나는 지금까지 당신을 알아왔던것을 신에게 감사합니다


I fall down on my knees for all the love we've made
나는 우리가 이루었던 모든 사랑을 위해 무릎을 꿇습니다


Every sigh in the night every tear that you cry
한 밤중에 당신이 내던 모든 한숨 과 슬픔은

Seduces me, oh, seduces me
나를 유혹하지요, 아...나를 유혹하지요

All that you do… Sedues me
그리고 당신이 한 모든것은 나를 유혹하지요



 
                                                                                                                 

 

                                                                                                             

 

 

[Celine Dion(셀린디온)]은 10대 초반의 나이에
매니저 [Rene Angelil(레니 안젤리)]의 눈에 띄어서


프로 가수로서의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이후 여러장의 프랑스어
앨범을 발표하면서 프랑스와 캐나다에서 호평을받은 그녀는 야마하
세계 가요제와 유러비전 송 콘테스트등의 대회에서도 수상하면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다음으로 영미권에서는 1990년 [David Foster(데이빗 포스터)]등의
프로듀서들의 지원을 받으며 [Epic 레이블]에서 영어 데뷔작 [Unison]을 발표하게되는데,


여기서 발표된 싱글 [here Does My Heart Beat Now]가 미국 시장 40위권에 오르면서
서서히 그녀의 이름을 영어권에 알리게 된다.

 

그 후 1992년초,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Beauty And The Beast(미녀와 야수)]의 주제가를 [Peybo Bryson(피보 브라이슨)]과
함께 듀엣으로불러 인기를 모은후, 뒤이어 발표한 2집 [Celine Dion]에서 싱글
[If You Asked Me To]와 [Love Can Move Mountains]을 연이어 히트시켰다.
 
 

 

영화 [Sleepless In Seattle(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의 주제곡이자
[Clive Griffin(클라이브 그리핀)]과 듀엣으로 부른 [When I Fall In Love]가
그 뒤를 이음으로써 휘트니와 머라이어에 이은 차세대 디바로 성장할 준비를 마친다.


하지만 그녀의 본격적인 스타덤은 1994년에 발표된 3집 [The colour of my love]에서
이루어졌는데, [Jennifer Rush(제니퍼 러시)]의 1985년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Power of Love]가 최초로 싱글 차트 정상에 오름으로써 비로소 그녀는
세계적인 명성을 얻는 아티스트로 급부상했다.
 

 


 
여류작곡가 [Dianne Warren(다이안 워렌)]이 작곡한 영화
[Up Close & Personal]의 주제가 [Because You Loved Me]가 수록된


96년작 [Let's talk about love]와 크리스마스 앨범 [These are special times]는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프로듀서들의 참여로 그녀의 인기를 절정에 이르게 해주었다.

1994년에 그녀의 매니저 레니 안젤리와 결혼을 했었던 셀린디온은 아기를 갖기위해
1999년에 휴식에 들어간 뒤, 4년만인 2002년.. 성숙한 보컬과 모습으로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