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SONG & ROCK

Modern Talking-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Modern Talking -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Deep in my heart there's a fire
For a burning heart
Deep in my heart there's desire for a start
I'm dying in the emotions
Is my world a fantasy
I'm living in my, living in my dreams

마음 깊은 곳에 뜨거운 가슴을

타오르게 하는 불꽃이 있습니다

마음 깊은 곳에서

새롭게 시작하려는 갈망이 타올라요

황홀한 감정에 빠져듭니다

내게 보이는 세상은 환상인가요
?
나는 황홀한 꿈속에, 환상 속에 삽니다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I keep it shining everywhere I go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I'll be holding you forever
Stay with you together


당신은 나의 마음, 나의 영혼

내가 어디를 가든 그대 향한 사랑을 소중히 지켜갑니다

당신은 나의 마음, 나의 영혼

나는 영원히 당신을 품에 안고 있을 겁니다

당신과 함께 있을 거예요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Yeah, I'm feeling that our love will grow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That's the only thing I really know

 

 

당신은 나의 마음, 나의 영혼
, 우리 사랑이 자라나는 느껴집니다

당신은 나의 마음, 나의 영혼

진정 내가 알고 있는 그것뿐이지요

 

 

Let's close the door
And believe my burning heart
Feeling alright, come on open up your heart
I'll keep the candles burning
Let your body melt in mine
I'm living in my, living in my dreams



문을 닫아요

그리고 나의 불타는 사랑을 믿으세요

마음을 편히 갖고, 어서 당신의 마음을 열어요

내가 촛불을 계속 밝혀 놓겠어요

우리는 이대로 하나가 되는 거예요

나는 황홀한 꿈속에, 환상 속에 삽니다

 

 

 

 

 

 

 

 

 

모던토킹(Modern Talking)은 독일이 낳은 댄스 팝 듀오로 80년대 유럽 전역에 걸쳐 가장 유명세를 떨쳤던 그룹이다.

1984년 첫 싱글 ' You're My Heart, You're My Soul'을 발표해 1985년 초 독일 차트 6주연속 1위에 오르고 이어서

 유럽과 다른 아시아지역(35개국에서 1위)에서도 넘버원의대성공을 거둔다.

 

이들의 데뷰 앨범인 "The First Album"은 독일에서만 50만장 이상이 판매되며 플래티넘 앨범이 되었다.

1986년 "Ready For Romance"도 'Brother Louie'의 대 히트에 힘입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게 된다.

 

감각적이고 듣기 편한 댄스곡을 선호하는 대중들의 청아한 목소리가 결합해 성공 가도를 달리던 이들은

개인적인 오해로 인해(지금까지 알려진 이유는 메인 보컬인 '토마스 앤더스'의 부인이 사사건건 밴드의 일에 참견했다는것)

1987년 Romantic Warriors를 끝으로 3년여의 짧은 밴드 생활을 마감하게 된다.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하던 두 사람은 1998년 다시 Modern Talking의 이름으로 Back for Good을 발표했다.

 

 

 

 

 


 

 

 


'POP SONG & ROCK'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Dooleys - Wanted  (0) 2015.06.20
Joan Jett & the Blackhearts - I Love Rock'n'Roll  (0) 2015.06.20
Dire Straits - Brothers in Arms , Sultans Of Swing  (0) 2015.06.19
Carole King - You've Got a Friend.  (0) 2015.06.19
Annie Lennox - Why  (0) 2015.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