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페라, Musical

Linda Eder-Once upon a dream

 

 

Once upon a dream

 

    Once upon a dream, I was lost in love's embrace There I found a perfect place once upon a dream

     

    언젠가 꿈 속에서 난 그대의 품속에서 정신을 잃었어요. 언젠가 꿈 속에서 완벽한 곳을 찾았어요

     

    once there was time Like no other time before Hope was still an open door once upon a dream

     

     

    평소와는 다른 시간들이 있었어요 희망이 열려있던 때였었죠 언젠가 꿈 속에서...
    And I was unafraid The dream was so exciting But now I see it fade And I am here alone

     

     

    나는 두렵지 않았어요 그 꿈은 나를 흥분시켰죠
    그러나 이젠 사라져 버렸죠 그리고..난 여기 홀로 있어요 once upon a dream You were heaven sent to me But it wasn't meant to be Now you are just a dream

     

     

    언제가 꿈에서... 당신은 하늘이 내게 보낸 선물이였어요 하지만 그건 그렇지 못했어요 이제 당신은 그저 꿈이예요
    Could we begin again once upon a dream 우리가 다시 시작 할 수 있을까요 꿈에서 한번......

     

     

     

     
 
린다 에더는 1961년 미국 에리조나 주에서 태어났지만어린 시절부터

 

미네소타 주 작은 도시에서 자랐습니다

 

부친은 "오스트리아" 모친은 '노르웨이"계 이민자입니다
어렸을 때 "주디 갈란드""바바라 스트라이센드"

 

그리고 소프라노 아일린 파렌에게 영향을 받아

 

그런 가수가
되고 싶었던 "린다 에더" 그녀는

 

20대에 미네소타 주 수도미네아 폴리스의 클럽에서 노래를 부르다가

 

25세 때 죠지아 주 아틀란틱 시에서처음으로 자신의 공연을 하고

 

1987년 26세 때 미국의 유명한 "Star Search"

 

프로에출연하여 12주 연속 우승을 차지 그 후 전 미국에 팬이 생기고

 

  1990년 유명한 뮤지컬"지킬 박사와하이드"에서 "루시 헤리스"역을 맡아 브로드 웨이 공연을 하고 6년간

 

전 미국을 돌며 무려 900회 이상의 뮤지컬에 출연 유명 가수 반열에 올랐습니다

 

지금 듣고 계시는 곡, 뮤지컬 "지킬 박사와 하이드"에서 부른 곡입니다.

 

 

 once


    o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