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cias A La Vida(내 삶에 감사드린다)
Gracias A La Vida que me ha dado tanto
me di dos luceros que cuando los abro
perfecto distingo lo negro del blanco
y en alto cielo su fondo estellado
y en las multitudes al hombre que yo amo
Gracias A La Vida que me ha dado tanto
me ha dado el cielo que en todo su ancho
graba noche y dia grillos y canarios
martillos, turbinas, ladridos, chubascos
y la voz tan tierne de mi bien amado
Gracias A La Vida que me ha dado tanto
me ha dado el sonido y el abecedario
con l las palabras que pienso y declaro
madre amigo hermano y luz alumbrando
la vita del alma del que estoy amando
Gracias A La Vida que me ha dado tanto
me ha dado la marcha de mis pis cansados
con ellos auduve ciudades y charcos,
playa y desertos, montanas y llanos
y la casatuya, tu calle y tu patio
빠시온 베가는 1976년 스페인에서 태어나서 팝페라 게열의 음악을 넘나드는 팝가수이다. 풍부한 음량과 감성적인
기교로 우리 정서와 친숙한 멜로디를 부른다.
1996년 'Un toque de distincion'을 시작으로 2009년까지 10장의 앨법을 발표하였다.
플라멩코를 재즈로, 재즈를 플라멩코로 그녀의 목소리에는 분명 그 무엇이 존재한다. 깊이 있으면서도 독창적인 떨림으로 언제나 영혼의 진동을 느끼게 해준 그녀의 목소리로 인해 여심(女心)들이 얻게 된 존재감은 실로 막대하다.
어느 장르의 음악과 만나건, 그녀가 노래하면 온전히 빠시온 베가의 것이 된다.
가장 흑인적인 음악인 블루스를 해도, 60년대 말의 백인 히피문화의 한가운데에 있었던 포크를 부를 때에도,
플랑멩코의 집시적인 응어리를 부를 때도 그녀가 부르는 노래는 빠시온 베가라는 오리지널리티를 갖게 된다.
가슴속 어느 곳에 응어리진 한스러움을 토해내는 것과 같은 그녀의 목소리. 듣는 이들을 토닥토닥 위로해주는 것과 같은 그녀의 목소리. 그녀의 노래에는 그런 힘이 있다.
플라멩코를 재즈로, 재즈를 플라멩코로
그녀의 목소리에는 분명 그 무엇이 존재한다. 깊이 있으면서도 독창적인 떨림으로 언제나
영혼의 진동을 느끼게 해준 그녀의 목소리로 인해 여심(女心)들이 얻게 된 존재감은 실로 막대하다.
어느 장르의 음악과 만나건, 그녀가 노래하면 온전히 빠시온 베가의 것이 된다.
가장 흑인적인 음악인블루스를 해도, 60년대 말의 백인 히피문화의 한가운데에 있었던 포크를 부를 때에도,
플랑멩코의 집시적인 응어리를 부를 때도 그녀가 부르는 노래는 빠시온 베가라는 오리지널리티를 갖게 된다.
가슴속 어느 곳에 응어리진 한스러움을 토해내는 것과 같은 그녀의 목소리.
듣는 이들을 토닥토닥 위로해주는 것과 같은 그녀의 목소리. 그녀의 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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