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DERNISM 음악

Christina Perri - A Thousand Years

 

 

 

 

 

 

 

 

 

 

 

A Thousand Years

Heart beats fast

심장이 빠르게 뛰어요.

Colors and promises

느낌들과 약속들

 

How to be brave

용감해지기 위한 방법

How can I love when I'm afraid to fall

내가 실패를 두려워할 때 어떻게 내가 사랑할 수 있겠어요?

 

But watching you stand alone

하지만 홀로 서있는 당신을 바라보면서

All of my doubt suddenly goes away somehow

나의 모든 의문은 왜그런지 갑자기 사라지네요.


One step closer

한걸음 더 가깝게


I have died everyday waiting for you

난 당신을 기다리면서 매일 죽었어요.

Darlin' don't be afraid

그대 두려워하지 말아요.

 

 

I have loved you for a thousand years

난 천년동안 당신을 사랑했어요.

I'll love you for a thousand more

난 천년 더 당신을 사랑할거에요.


Time stands still

시간은 여전히 서있어요.

Beauty I know she is

난 알아요 그녀가 아름다운 걸...

 

I will be brave

난 용감해질거에요.

I will not let anything

난 어떤 것도 용납치 않을거에요.

 

Take away what's standing in front of me

내 앞에 놓여있는 것을 가져가는 (어떤 것도)

Every breath, every hour has come to this

매 숨결, 매 시간이 이렇게 왔어요.


One step closer

한걸음 더 가깝게


I have died everyday waiting for you

난 당신을 기다리면서 매일 죽었어요.

Darlin' don't be afraid

그대 두려워하지 말아요.

 

 

I have loved you for a thousand years

난 천년동안 당신을 사랑했어요.

I'll love you for a thousand more

난 천년 더 당신을 사랑할거에요.


And all along I believed I would find you

그리고 줄곧 난 믿었어요. 내가 당신을 찾을거라는 걸

Time has brought your heart to me

시간은 내게 당신의 마음을 가져다 줬어요.

 

I have loved you for a thousand years

난 천년동안 당신을 사랑했어요.

I'll love you for a thousand more

난 천년 더 당신을 사랑할거에요.


One step closer

한걸음 더 가깝게

One step closer

한걸음 더 가깝게


I have died everyday waiting for you

난 당신을 기다리면서 매일 죽었어요.

Darlin' don't be afraid

그대 두려워하지 말아요.

 

I have loved you for a thousand years

난 천년동안 당신을 사랑했어요.

I'll love you for a thousand more

난 천년 더 당신을 사랑할거에요.


And all along I believed I would find you

그리고 줄곧 난 믿었어요. 내가 당신을 찾을거라는 걸

Time has brought your heart to me

시간은 내게 당신의 마음을 가져다 줬어요.

 

I have loved you for a thousand years

난 천년동안 당신을 사랑했어요.

I'll love you for a thousand more

난 천년 더 당신을 사랑할거에요

 

 

 

 

 


 

 

크리스티나 페리, 본명 크리스티나 주디스 페리(Christina Perri, 1986년 8월 19일 ~ )[1]미국가수이다.

2010년에 폭스 방송의 쇼인 So You Think You Can Dance에서 공개된그녀의 첫번째 싱글인 "Jar of Hearts"

 미국에서 3백만장을 팔며 전세계에서 히트를 쳤다. 영국으로 넘어가 영국 싱글 차트에서 3위를 찍으며, 3달동안

 탑 40에 머무르기도 했다.

 

수 개월이 지난 뒤인 그녀는 첫 EP"The Ocean Way Sessions"를 발매하였다.. "Jar of Hearts"의 성공으로

그녀는 애틀랜틱 레코드와 계약을 맺고 첫 정규 앨범인 "lovestrong"을 발매하였다. 2012년에는 영화

트와일라잇: 브레이킹 던의 사운드트랙인 "A Thousand Years"를 직접 작곡, 녹음하여 발매하였다. 이 곡은 미국에서만 4백만장을 넘게 팔고, 플래티넘을 4번 증명받았다.

 

그녀의 두번째 EP인 "A Very Merry Perri Christmas"2012년 10월 발매되었다. 그녀의 다가오는 앨범인

 "Head or Heart" 2014년 3월 11일 발매 예정되어있으며, 리드 싱글인 "Human"2013년 11월 18일

발매되었다.

 

 

 

 

 

 

 

 

트와일라잇 시리즈 브레이킹던 part 1에서 부른A Thousand Years는

천년을 사랑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노래라 그런지 더 사랑스러운 노래

 

 

( 트와일라잇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