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음악 OST

OST 영화 끝없는 사랑 Diana Ross & Lionel Richie- Endless Love

 

 


 

 

 

 

 

 

Endless Love

 

 

 

 

My love
There's only you in my life
The only thing that's right
My first love
You're every breath I take
You're every step I make

내사랑.
내 삶엔 당신밖에 없어요.
맞아요. 그 하나 뿐이죠
나의 첫사랑
당신은 항상 내가 숨쉴 수 있게 하고
당신은 항상 내가 걸을 수 있게 하죠

And I
I want to share
All my love with you
No one else will do
And your eyes (your eyes, your eyes)
They tell me how much you care
Oh, yes
You'll always be.. My endless love

그리고 나는
나의 모든 사랑을 당신과
함께 나누기를 원해요
다른 누구와도 그렇게 하고 싶지 않아요
그리고 당신의 눈은
그들은 내게 당신을 얼마나 생각하는지 말해줘요
오~ 그래요
당신은 항상 나의 영원한 사랑이예요

Two hearts
Two hearts that beat as one
Our lives have just begun
And forever
I'll hold you close in my arms
I can't resist your charms



두개의 심장이..
두개의 심장이.. 하나로 두근거려요
우리의 삶이 지금 시작하고
영원하겠죠
나는 당신을 내품안에 가까이 두고 싶어요
나는 당신의 유혹에 저항할수 없어요.
And I


I'd play the fool
For you, I'm sure
You know I don't mind
(No, you know I don't mind)

그리고 나는..
나는 멍청하게 행동하죠.
당신을 위해서. . 나는 확신해요.
당신은 알아요. 내가 꺼리지 않는걸..
아니. 당신은 내가 꺼리지 않는다는걸 알아요

And yes
You mean the world to me
I know I've found in you
My endless love

그리고, 네,
당신은 나에게 전부를 의미해요
나는 당신안에서 나를 발견할 수 있어요.
나의 영원한 사람.

You'd be the only one
'Cause no, I can't deny
This love I have inside
And I'll give it all to you
My love (my love, my love)

오직 하나뿐인 당신.
그렇기 때문에 나는 부정할 수 없어요.
이 사랑이 내안에 있죠
그리고 당신에게 모든것을 다 드릴게요
나의사랑.. 나의 사랑.. 나의사랑..

 

 

 

 

 


 

 

영화명 : 끝없는 사랑 (1981)
감   독 : 프랑코 제피렐리
출   연 : 브룩 쉴즈, 마틴 휴이트, 셜리 나이트, 돈 머레이, 리차드 킬리 
개봉정보 : 미국 | 드라마, 로맨스 | 1981.00.00 | 116분

 

 

줄거리 :


데이비드와 제이드는 같은 학교에 다니며 서로 사랑하는 사이다.

어느 날 제이드는 부모님이 외출한 사이 데이비드를 집으로 초대하고, 이들은 제이드의 방에서 뜨거운 사랑을 나눈다. 그러나 곧 부모님이 돌아오고 아버지 휴가 이 장면을 목격하게 되고 데이비드를 집에서 쫓아낸다.

 

휴는 제이드가 다시는 데이비드를 만나지 못하게 하기 위해 집에 가두어 놓는다. 제이드에 대한 열렬한 사랑의 마음이 휴에 대한 분노로 폭발한 데이비드는 급기야 제이드의 집에 불을 지르게 되는데...

 

 

세기의 미녀, 완벽한 미의 정형 그 이름도 찬란한 '브룩 쉴즈' 를 위한 영화! '로미오의 줄리엣' 을 만든 이탈리아 거장 프랑코 제피렐리의 영화였지만, 기억되는건 브룩 쉴즈의 숨막히는 아름다움과 가슴을 뒤흔드는 완벽한 러브송뿐...

 

또한 할리웃 미남배우 톰 크루즈와 제임스 스페이더의 데뷔 초기작으로도 유명하다.

남자 주인공에 오디션을 보나, 마틴 휴이트에게 넘어가고, 감독이 아깝게 생각해 그들은 단역으로 출연할 기회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