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DERNISM 음악

Shania Twain - From This Moment On ,You're still the one

 

 

From This Moment on - Shania Twain


Shania Twain - From This Moment on

 

 

 

 

 

 

 

 

From This Moment on

                                                                                                                                                                          - Shania Twain


I do swear that I'll aways be there.
I'd give anything and everything
and I will always care.


나 맹세해요. 항상 그곳에 있겠다구요.
어떤 것이든, 모든 것을 다 드리고
언제나 당신을 염려하겠어요.

 

 

Through weakness and strength,
happiness and sorrow,
for better or worse,
I will love you
with every beat of my heart.

 

우리가 약할 때나, 강할 때나,
행복할 때나 , 슬플 때나,
좋을 때나, 나쁠 때나,
나 당신을 사랑할거에요.
내 심장이 매 순간 고동칠 때마다요.

 

From this moment life has begun
From this moment you are the one
지금 이순간, 삶이 새로 시작된거에요.
지금 이 순간, 당신이 바로 그 사람이에요.

 


Right beside you is where I belong
From this moment on
내가 있어야 할 곳은 당신 곁이죠.
바로 이순간부터 말이에요.


From this moment I have been blessed
I live only for your happiness
And for your love

 

바로 이 순간, 난 축복받은거에요.
나 오직 당신의 행복만을 위해 살겠어요.
그리고 당신의 사랑을 위해서라면

 
I'd give my last breath
From this moment on
내 마지막 순간까지도 당신께 드리겠어요.
바로 이 순간부터요.


I give my hand to you with all my heart
I can't wait to live my life
바로 이 순간, 난 축복받은거에요.
나 오직 당신의 행복만을 위해 살겠어요.

 


with you,
I can't wait to start
You and I will never be apart
My dreams came true because of you

 

 


그리고 당신의 사랑을 위해서라면
내 마지막 순간까지도 당신께 드리겠어요.
바로 이 순간부터요

 


From this moment as long as I live
I will love you, I promise you this
There is nothing I wouldn't give
From this moment on

 

 

바로 이순간부터, 내가 살아가는 동안
나 당신만을 사랑할꺼에요. 약속해요.
내가 당신께 드리지 못할 것이 없어요.
바로 이 순간부터 말이에요.


You're the reason I believe in love
And you're the answer
to my prayers from up above


 

 

내가 사랑을 믿는 이유가 바로 당신이에요.
당신은 하늘에 대한
내 기도의 응답인거에요.

 


All we need is just the two of us
My dreams came true because of you
우린 그저 우리 둘만 있음 되는거죠.
당신이 내 꿈을 진짜로 만들어주었어요.

 


From this moment as long as I live
I will love you, I promise you this
There is nothing I wouldn't give


 

 

이 순간부터, 내가 살아있는 동안,
당신만을 사랑하겠다 약속해요.
내가 드리지 못할 것이 없어요.

 


From this moment on
I will love you as long as I live
From this moment on


 

바로 이 순간
내가 살아가는 동안, 당신만을 사랑하겠어요.
바로 이 순간부터요.

 

 

 

 

 

 

 

 

 

 

You're still the one

 

 


(When I first saw you, I saw love
당신은 처음 봤을 때 사랑을 알았어요
And the first time you touched me, I felt love
처음 당신의 감촉에 사랑을 느꼈어요

 


And after all this time,
그 모든 시간이 흐른 뒤에도 당신은
you're still the one I love)
여전히 내가 사랑하는 단 한 사람이에요

 

Looks like we made it
우리 사랑을 이룬 것 같아요
Look how far we've come my baby
우리가 얼마나 먼길을 왔는지 보세요


 

We mighta took the long way
길을 잘못 들 수도 있었지만 언젠가
We knew we'd get there someday
목적지에 도착할 것을 우린 알고 있었죠


 

They said, "I bet they'll never make it"
우리 사랑을 이루지 못할 거라고들 했지만
But just look at us holding on
꿋꿋이 나아가는 우릴 보세요


 

We're still together still going strong
우린 여전히 함께 굳건히 나아가고 있어요
You're still the one I run to
당신은 내가 다가갈 단 한 사람


 

The one that I belong to
내가 머물러야 할 단 한 사람
You're the one I want for life
내가 평생 원하는 단 한 사람


 

You're still the one that I love
내가 사랑하는 단 한 사람
The only one I dream of
내가 꿈꾸는 단 한 사람


 

You're still the one I kiss good night
저녁 입맞춤을 할 단 한 사람이에요
Ain't nothin' better
나아진게 아무 것도 없는 건 아니에요


 

We beat the odds together
우린 함께 어려움을 이겨냈어요
I'm glad we didn't listen
다른 사람들의 얘기를 듣지 않길 잘했어요


 

Look at what we would be missn'
우리가 얻지 못했을 것을 생각해 봐요
They said, "I bet they'll never make it"
우리 사랑을 이루지 못할 거라고들 했지만


 

But just look at us holding on
꿋꿋이 나아가는 우릴 보세요
We're still together still going strong
우린 여전히 함께 굳건히 나아가고 있어요


 

You're still the one I run to
당신은 내가 다가갈 단 한 사람
The one that I belong to
내가 머물러야 할 단 한 사람


 

You're the one I want for life
내가 평생 원하는 단 한 사람
You're still the one that I love
내가 사랑하는 단 한 사람


 

The only one I dream of
내가 꿈꾸는 단 한 사람
You're still the one I kiss good night
저녁 입맞춤을 할 단 한 사람이에요


 

You're still the one
당신은 나의 단 한 사람
You're still the one I run to
당신은 내가 다가갈 단 한 사람
The one that I belong to
내가 머물러야 할 단 한 사람


You're the one I want for life
내가 평생 원하는 단 한 사람
you're still the one I love
당신은 내가 다가갈 단 한 사람


 

The one that I belong love
내가 머물러야 할 단 한 사람
You're still the one I kiss good night
저녁 입맞춤을 할 단 한 사람이에요


 

I'm so glad we made it
우리가 사랑을 이룬게 정말 기뻐요
Look how far we've come my baby
우리가 얼마나 먼길을 왔는지 한번 보세요

 

 

 



 

 

 

 

 

Shania Twain은 캐나다 출신(1965년생) 의 여성가수로 미국 컨트리 음악계를 주름잡는

여성 싱어 중의 한명입니다.
대부분의 컨트리 가수들이 정통 컨트리 음악을 고수하며 미국 내에서만 활동하는 데 반해
Shania Twain은 팝적인 분위기를 많이 가미한 컨트리 음악들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몇 안되는 컨트리 가수이죠.

Shania Twain을 전세계적인 수퍼스타로 만든 앨범은 1997년에 발표된 "Come on Over"라는 앨범인데요,
이 앨범은 미국 내에서만 2000만장이라는 엄청난 판매고를 올렸고, 전 세계적으로도 3500만장

이상이 팔려나갔던
메가히트 앨범입니다. 이 앨범은 미국 컨트리 음악 팬들을 위한 컨트리 버젼과 미국 외 다른 지역

팬들을 위한 인터내셔널 버젼

이렇게 두 가지 버젼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컨트리 버젼보다는

인터내셔널 버젼이 훨씬 더 귀에 친숙하실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Come on Over" 앨범에서는 무려 8개의 싱글차트 진입곡이 나오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는데요,
노팅 힐 사운드트랙에 수록되기도 했던 "You've Got A Way"를 좋아하신다면
이 앨범에 수록된 지금 듣고계신 곡 "You're Still The one" (싱글차트 2위 기록)도 정말 좋아하실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 외에도 "From This Moment on" (싱글차트 4위)라는 역시 듣기 편한 발라드곡이 들어있고,
"That Don't Impress Me Much" (싱글차트 7위), "Man! I Feel Like A Woman" (싱글차트 23위)와 같은
컨트리 댄스 히트곡들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Come on Over" 앨범 외에 비교적 최근에 발표된 "Up!"이라는 앨범도 들어보실 만할 건데
일단은 "Come on Over" 앨범이나 그녀의 베스트 앨범인 "Greatest Hits"를 사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마이데일리 = 온라인 뉴스팀] 유명 여가수 샤니아 트웨인(49)이 자신의 최고 절친녀와 남편이 불륜관계를 맺어 결혼

17년만에 이혼을 하게 됐고, 또 자신은 절친녀의 전 남편과 결혼해 살고있다고 폭탄고백을 했다. 

미국의 US위클리는 컨트리 슈퍼스타인 샤니아 트웨인이 TV 토크쇼 '웟치 웟 해픈스 라이브(Watch Wtat Happens

 Live)'에 출연, 남편을 뺏은 최고 친한 친구였던 매리 앤 티보드에 대한 배신감을 털어놓고 결국 부부교환까지 했다고

 고백했다고 12일(이하 현지시각) 보도했다.

 

그녀는 캐스트 앤디 코헨의 "티보드를 지금 스튜디오서 만나면 어떻게 하겠냐, 한번 해보라"는 요청에 조금 주저하더니 "다시는 널 보고 싶지 않아"라고 단호히 말했다. 

트웨인의 절친 티보드는 트웨인의 당시 남편이자 음악 프로듀서였던 로버트 머트 랭과 바람을 피웠다.

이 때문에 트웨인은 지난 2010년 6월 17년간의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었다.

둘에게는 13세 된 아들 에이셔가 있다.

이 가슴아픈 결별 후 샤니아 트웨인은 매우 익숙한 얼굴에 편안함을 얻게 됐는데, 바로 그 남자 절친녀이자 우정을 배신한 티보드의 남편 프레데릭 니콜라드 티보드였던 것.

스위스 출신의 프레데릭은 네슬레社의 중역.

 결국 이들 두쌍은 '부부 스와프'를 하게 됐고, 트웨인은 프레데릭과 2011년 1월 재혼하기에 이르렀다.

트웨인은 지난 2011년 5월 '레드북'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친구와 남편에게 배신을 당한 후 실어증까지 걸렸다고

 고백햇다.

"마치 전속력으로 달리고 있는 버스 안에서 차여 내던져진 기분이었다. 사람들이 온 힘으로 나를 지저분한 땅바닥으로

 내동댕이 친 것 같았다.

 땅에 구르고 입에는 더러운 흙먼지를 가득 머금었고, 나는 일어서려고 노력해야만 했다.

일어서서 여기가 어딘지 알아야했고, 또다시 걸어야만 했다"

샤니아 트웨인은 "결혼생활이 깨진 후, 나는 육체적으로 완전히 위축돼 어떤 노래도 부를 수 없었다"며 "우리집 애견도

부를 수 없었다.

하지만 노래를 안 부르고는 살 수 없었다. 뭘 해야만 했고, 그이전 더러운 파이프를 깨끗이 해야했다"고 덧붙였다. 

샤니아 트웨인은 감미로운 목소리가 매력적인 캐나다 출신의 미녀가수이자 그래미 5관왕에 빛나는 실력파.

 국내에 잘 알려진 노래로 '유아 스틸 더 원(You're Still The one', '컴 온 오버(Come on Over)', '돈 비 스튜피드

(Don't Be Stupid)' 등 주옥같은 히트곡이 있다.

'록 디스 컨트리(Rock This Country)'란 타이틀의 투어를 발표한 그녀는 현재는 이전 고통에서 회복중이라고 했다.

그녀는 다시 일어서고 결심하는데 8개월이 걸렸다며 "난 엄마이고 가수다. 다시 사랑할 수 있다.

난 친구도 있고 무엇보다 살아있다"고 말해 팬들을 먹먹하게 했다.

[사진 = 2013년 5월 라스베가스 MGM 그랜드 아레나서 열린 빌보드 뮤직 어워드 행사에 참석한 샤니아 트웨인.

(AFP/BB뉴스)] 온라인 뉴스팀 

 

 

 

 

 

 

 

 

샤니아 트웨인 1965년 캐나다 온타리오주 출신의 인디언계 칸츄리 싱어 송 라이트 가수다.

그녀의 성장기는 힘겨움의 연속이었다.

 

가난한 농가의 딸로 태어난 그녀는 2살때 부모의 이혼, 성장기 농가에서의 힘든 육체적 노동, 8세때 부터 가족부양을

위한 바에서의 가수 생활, 12세때 교통사고로 양친 사망 등등. 그녀의 음악적 재능을 남 달랐 다고한다.

10세때 부터 이미 노래를 작곡하였고 13세때는 동네 밴등에서 활동하며 미국 CBS TV쇼에 깜짝 출연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