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과 시사

연말에 크리스마스 ‘선물’ 산다면, 이곳 어때요?

(사진제공=SSG닷컴)

 

 

 

경향신문

 

 

 

 

(사진제공=롯데쇼핑)
 
 
 

연말에 크리스마스 ‘선물’ 산다면, 이곳 어때요?

 

이커머스 업계가 연말·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막바지 세일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1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뷰티와 패션부터 홈 파티, 크리스마스 선물 등 최대 70%에 달하는 할인전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롯데온은 18일까지 뷰티, 명품, 패션 전문관이 총출동하는 ‘온앤더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각 전문관에서 겨울 시즌 및 연말 선물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롯데온은 12월부터 연말 분위기가 고조되며 소비심리가 살아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는 ‘온앤더뷰티 위크’에서 홀리데이 에디션을 포함해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에서는 ‘해피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프라다,

몽클레르 등 인기 명품을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 패션 전문관 ‘온앤더스타일’에서는 지난 한 달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아우터와 인기 겨울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SG닷컴은 연말을 앞두고 선물 상품 수요가 큰 폭으로 뛰면서 25일까지 ‘원더풀 홀리데이 위드 SS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실제 지난해 12월 한 달간 쓱닷컴 ‘선물하기’ 서비스 매출은 전년 대비 75%, 직전 달과 비교했을 때 55%가량 높아지는 모습이 나타났다.

 

SSG닷컴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 명에게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한해 최대 1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10%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이 기간 신세계백화점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ID당 1장씩 준다.

 

18일까지는 아동 의류부터 선물용 완구 상품까지 다양한 유아동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행사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고객에게 SSG머니 5000원을 지급한다.

 

이밖에 내년 1월 1일까지는 ‘선물하기로 쓱- 마음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SSG머니 1만 원을 주며, 명품·럭셔리, 홍삼·건강식품, 호텔·외식 쿠폰, 가전·디지털 등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을 제안한다.

 

 

 

 

 

 

(사진제공=G마켓)
 
 

G마켓과 옥션 역시 25일까지 ‘소중한 일상의 기쁨: 크리스마스편’ 프로모션을 열고 각종 선물, 파티용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이 선물관, 어른 선물관, 장식·푸드관 등 구매 목적에 맞게 총 3개의 쇼핑 테마관을 마련하고, 1500여 개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장난감·유아동패션 10% 쿠폰’은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되고 매일 3회씩 제공한다.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는 ‘크리스마스 10% 쿠폰’과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되는 ‘디지털·가전 7% 쿠폰’은 행사 기간 내 총 2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간편결제인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NH농협·롯데·BC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10%,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된다.

 

 

 

 

 

(사진제공=쿠팡)
 
 
 
 
쿠팡은 와우회원 대상 ‘생필품 연말 결산 세일’을 비롯해 겨울방학 앞두고 25일까지 ‘도서&문구 2022 연말 결산 세일’을 병행 진행한다.

생필품 세일에는 1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와우 회원이라면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3만 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도서&문구 세일에는 3M(쓰리엠)을 비롯해 에코청운, 알파, EBS, 블루래빗, 신한화구, 삼성출판사, 아이비스, 스노우키즈, 아트조이 등 30개 이상 브랜드가 참여해 한정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금액대별 쿠폰도 추가로 사용 가능해 쿠폰은 5만 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사진=SSG닷컴

 

 

 

 

 

 


[사진제공= 숲앤숨]

 

 

 

 

 

 

 

취향존중에 실속까지”…G마켓,‘선물하기’ 서비스 호평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들과 지인 선물을 고민하다 G마켓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e상품권과 건강식품,케이크 등을 골라 간편하게 보냈다”며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 추천 코너가 따로 마련돼 있고,모바일쿠폰, 뷰티/향수,패션/잡화 등 카테고리별로 추천해줘서 선물 고르는데 큰 도움을 받았다”

 

“평소 지인 생일이나 기념일에 선물하기 서비스를 자주 이용한다.

매번 거창한 선물을 하는 것도 아니고, 만나는 것도 부담스러울 때가 많아 비대면으로 주고받는 편이다.

이번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G마켓 선물하기 서비스로 아이들과 부모님 선물을 골랐는데,이용도 간편하고 가격대별 품목도 다양해 만족도가 높다”

 

G마켓 선물하기가 오픈하자마자 소비자와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가 이커머스 업계의 새로운 먹거리로 부상하고 있는 상황에서, 제품군과 제품 수에 있어서 압도적 경쟁력을 갖고 있는 G마켓이 이 시장에 본격 출전해 시장 판도를 뒤흔들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G마켓의 수백만 개 상품을 선물하기로 이용할 수 있어 편의성과 접근성이 높아졌다.

 

G마켓은 지난 12일 ‘지상 최대의 선물마켓’이라는 슬로건 아래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고객의 편리한 이용을 돕기 위해 메인 페이지 상단에 ‘선물하기’ 전용관도 신설했다.

 

전용관에서는 시즌별 주요 프로모션을 안내하고,△모바일쿠폰 △뷰티/향수 △패션/잡화 △건강/식품 △도서/음반 △e-상품권 △키즈/토이 △전통주 △게임기 △태블릿 등 선물하기 베스트제품을 카테고리화해 추천한다.

 

△크리스마스 △따듯한 연말 △생일 축하 △임신/출산 △결혼/집들이 △위로/응원,△합격/취업 △기념일 등 원하는 테마 별 선물도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

 

선물 구매가 활발해지는 시기를 맞아 가격 혜택을 극대화해 구매 부담은 낮추고,테마 선물은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 수요가 몰리며 초반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운데, G마켓 선물하기에 의하면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 트렌드는 ‘실속’과 ‘취향’으로 요약할 수 있다.

 

먼저 고물가 시대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도록 만원 이하 상품부터 2~3만원대 상품까지 실속형 제품을 다양하게 엄선했는데 만족도가 높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고디바 골드 컬렉션 8개입’,‘투썸플레이스 윈터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등을 비롯해 ‘온실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르미에 크리스마스캔들 세트+라지자캔들 정품 하나 더’ 등 실속형 제품을 많이 찾는다.

 

크리스마스 캘린더 같은 제품은 ‘어떤 것이 나올까 뜯는 재미가 있다’,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한다’ 등 고객 후기도 좋다.

크리스마스캔들 세트도 구매량이 급증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데,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마음의 안정을 준다’,‘엄마한테 선물했는데 너무 좋아하신다’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속과 함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선물도 많이 찾고 있다.활용도가 큰 e쿠폰이 대표적이다.

구글플레이,문화/게임상품권, 마트/백화점 상품권부터 통신/데이터 e쿠폰,모바일 보험상품권까지 할인가에 구매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같은 시즌 이슈를 겨냥한 상품인 홀리데이용 뷰티세트도 선물하기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대표상품으로 ‘아틀리에 코롱 베스트 압솔뤼 100ml 세트’,‘홀리데이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세트’, ‘아이오페 BEST특가 레티놀/카페인샷/슈바크림’ 등이 있다.

실제 관련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도 ‘할인도 받고 샘플이 많아서 좋다’ 등 상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이외에도 따듯한 커피나 티세트, 달콤한 과실주, 캠핑난로 등 취향에 맞춰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물하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고객이 G마켓에서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구매해 카카오톡이나 MMS메시지로 전송하는 방식으로, 선물 메시지 카드도 작성할 수 있다.

배송지 설정은 구매자와 받는 사람 모두 입력 가능하며, 선물 받는 사람은 후기 작성과 감동카드 보내기를 할 수 있다.선물은 3일 이내 배송지를 입력하면 배송된다.

 

이주철 G마켓 전략사업본부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픈한 선물하기 서비스 전략이 고객들에게 통했다”며 “카테고리별,테마별로 실속형 제품부터 고품격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확보하고, 오픈 기념 할인 혜택과 행운의 이벤트까지 더해지면서 초반부터 흥행몰이에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에 맞춰 방송과 영화관,디지털 채널 등에 광고를 집중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광고 캠페인으로 G마켓 선물하기만의 차별점을 적극 어필함과 동시에,연말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시점 역대급 할인 혜택을 쏟아부어 마케팅 효과로 이어지게 한다는 전략이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한 인기만점 뷰티템 추천

 

 

 

다사다난했던 2022년을 보름 남짓 남겨두고, 어느덧 생각만해도 가슴 설레는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 준비로 고민하는 이 때, 해마다 사랑받는 인기만점 선물 아이템은 단연 화장품이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보는 것만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패키지로 잊지 못할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의 마음을 겨냥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메이드 바이 라디오(MadeByRadio)’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올해만 만나볼 수 있는 대한민국 No.1* 수분크림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부터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까지,크리스마스 선물 고민을 끝내줄 인기만점 뷰티템을 소개한다.

 


 [키엘] 연말의 뉴욕을 담아낸 한정판 디자인! 12년 연속 대한민국 No.1* 수분크림,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매해 유니크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는 키엘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메이드 바이 라디오(MadeByRadio)’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올해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의 한정판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함께 트리와 선물을 준비하고 스케이트를 타며 연말의 뉴욕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내 보는 것만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특히 겨울의 쌀쌀한 바람과 차가운 공기에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싶다면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이 제격이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12년 연속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사용 후 피부 수분을 2배** 증가시켜 피부 속건조 고민을 해결해줌은 물론, 피부 장벽을 47.9%*** 강화해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한다.

50ml 45,000원대, 125ml 89,000원대다.



▶ [SK-II] 연말 맞이 피부에 빛을 선사하는, SK-II ‘피테라 에센스 하이퍼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스킨케어 브랜드 SK-II가 선보인 ‘피테라 에센스 하이퍼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은 연말 시즌을 맞아 피부에 빛을 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SK-II만의 효모 발효 공정으로 만든 고유 성분인 피테라를 90% 이상 함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워터 타입으로 피부에 순하게 스며들어 피부 리듬의 불균형으로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피테라 에센스 하이퍼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은 연말 분위기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대표 색상인 레드와 그린 컬러를 선택했으며, 이를 강렬하고 대담한 네온 컬러로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 [디올 뷰티] 황홀하고 아름다운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위한, 디올 ‘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NEW 2022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 - 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
무슈 디올이 살았던 저택인 샤토 드 라 콜 누와르에서 바라보는 찬란하게 빛나는 밤하늘과 정원을 밝히는 별빛, 수많은 별들이 만들어내는 황홀한 별자리가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모티브로 등장한다.

별자리 모티프가 새겨진 4가지 컬러의 루즈 디올 립스틱이 고급스러운 블랙 클러치에 담긴 ‘루즈 디올 미노디에르’,빛나는 밤하늘에서 영감을 받은 꽃과 별이 새겨진 홀리데이 아이섀도우 메이크업 팔레트 ‘5 꿀뢰르 꾸뛰르’ 등으로 구성되어 완벽한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 [조 말론 런던] 스노우 데이를 테마로 한,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스노우 데이를 테마로 코롱부터 홈 프레그런스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매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센트 오브 더 시즌(Scent of the Season)’ 향을 리미티드로 선보이고 있는 조 말론 런던의 이번 시즌 베스트 센트는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으로 겨울 햇살 아래 무지갯빛으로 빛나는 눈꽃과 숲속 이끼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스노우 볼에서 영감을 받은 원형 모양 보틀에 흰색 보틀캡을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센트로 따뜻하고 상큼한 겨울 칵테일 향을 담은 ‘오렌지 비터스 코롱’, 관능적인 분위기를 표현한 ‘미드나이트 머스크 앤 앰버 코롱’ 등 또한 눈길을 끈다. 

한편, 1851년 뉴욕 이스트 빌리지의 조제 약국에서 탄생한 170년 전통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은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을 만들어 오고 있다.
현재 전국 60개 백화점 매장 및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홈페이지BRAND INFO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저작권자 © 웨딩21뉴스 - 웨딩. 신혼 실시간 뉴스 


 

 

 

 

 

 

12월의 초입. 어느덧 성탄절이 성큼 다가왔다.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무드를 만끽할 각양각색의 기프트 리스트!

 

 

마음에 쏙 드는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

 

 

라파르마의 크리스마스 테이블웨어

 

@lapalma__

 
 

홈 스타일링에 진심인 에디터의 최애 온라인 숍 중 하나인 라파르마(lapalma.kr). 온화하고 다정한 무드가 깃든 라파르마의 오브제는 공간을 근사하게 만드는 힘을 지니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라파르마가 공수한 컬렉션 역시 이와 결을 같이한다.

 

에디터가 주목한 선물 리스트는?

연말연시 홈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아름다운 테이블웨어!

 

 

 

 

@lapalma__

 

그중에서도 빈티지 곰돌이 시리얼 볼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미국 도자기 브랜드 팔츠그라프(Pfaltzgraff)의 1900년대 빈티지 크리스마스 플레이트를 추천한다.

핸드 프린팅한 크리스마스트리와 스노우 플레이크 패턴이 돋보이는 접시다.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같은 디저트를 올려두면 홀리데이 무드의 테이블 세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lapalma__

또 그린 컬러 라이닝과 트리 프린트의 머그잔과 소서도 함께 눈여겨보면 좋을 아이템이다.

따뜻하고 달콤한 핫초코를 이 컵에 담아 크리스마스 영화 한 편을 감상하며 행복한 성탄절 밤을 보내라는 메시지를 더하면 선물로 제격 아닐까?

 

 

파티세리 아모니의 슈톨렌

 
 

 

 

말린 과일과 아몬드, 향신료 등을 넣고 구운 빵에 버터를 바른 후 슈가 파우더를 뿌린 독일식 과일 케이크 슈톨렌! 슈톨렌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상징하는 디저트 다.

 

바로 먹는 것보다 숙성 후에 먹어야 제맛이 나는 디저트로 독일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미리 슈톨렌을 만드는 전통이 있디.

그렇기 때문에 지금부터 슈톨렌을 준비해 선물하면 크리스마스 무렵 최적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patisserie_armoni

 

 

 

 

 

@patisserie_armoni

 

정식당 출신의 손연화 파티시에가 한국적인 식재료로 만든 디저트 브랜드 파티세리 아모니에서도 슈톨렌을 만나볼 수 있다.

AOP 인증을 받은 레스큐어 버터를 사용하고, 건살구와 건크랜베리, 견과류에 대봉감으로 만든 감말랭이를 넣어 고유한 풍미를 살렸다고 힌디.

 

커피, 홍차 혹은 크리스마스 디저트답게 와인이나 위스키와 즐기기 좋은 은은하면서도 깊은 단맛을 자랑한다. 카키 컬러 박스에 보르도 컬러 리본으로 마무리한 패키징 역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다.

 

 

자라 홈의 크리스마스 토이

 

 

 

 

 

 

 

@zarahome

 

리빙 컬렉션을 선보이는 SPA 브랜드 중 합리적인 가격에 하이 퀄리티 인테리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자라 홈. 특히 자라 홈 키즈 라인의 아이템은 다른 곳에선 찾아보기 힘든 유니크한 디자인의 오브제가 가득하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출시한 장난감 컬렉션 역시 바로 그 예다.

 

아기자기한 유럽 어느 마을의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영감을 얻은 브리프케이스 스타일의 목재 장난감은 아이들은 물론 키덜트의 취향도 저격한다.

 

 

 

 

 

@zarahome

 

그뿐 아니다.

산타클로스 프린트의 앙증맞은 탬버린, 눈사람 모양의 실로폰, 레드 & 그린 톤의 목재 딸랑이, 사슴을 본뜬 레인디어 패밀리 인형 등도 있다.

빨간 양말 안에 넣어 선물하고 싶은 귀여운 장난감이 필요하다면? 지금 바로 자라 홈에 접속해보자.

 

1304의 트리 & 오너먼트

 

 

 

 

@shop__1304

 

 

 

 

@shop__1304

 

 

 

 

@shop__1304

 

크리스마스를 생각하면 자연스럽게, 아주 당연히 떠오르는 오브제가 있다.

정답은 바로 트리! 캐럴을 들으며 트리를 꾸미는 순간은 마법처럼 다가올 성탄절을 더 설레게 만들자.

겨울이 돌아오면 꾸준히 활용할 수 있는 만큼, ‘고퀄’ 트리를 선물로 낙점했다면 한남동에 자리한 꽃집 1304가 제안하는 트리를 주목하자.

 

올해 1304가 준비한 트리는 생목 트리와 비슷한 원뿔 형태로 부드러운 폴리에틸렌 소재로 전나무 잎을 재현했고, 내부는 PVC 소재로 풍성한 실루엣을 살린 디테일이 인상적이다.

다리를 노출해야 하는 일반적인 트리와 달리 스커트 디자인의 하단으로 공간을 더 아름답게 만든다.

 

이와 함께 1304가 제안하는 트리 장식의 컨셉은 화이트와 글라스, 글리터 디테일의 오너먼트를 더하는 것!

겨울 햇살을 받거나 반짝이는 전구와 함께 빛을 발할 오너먼트 역시 받는 순간 더없이 기분 좋은 선물이다.

 

 

 

  • 프리랜스 에디터 소지현
  • 포토 각 인스타그램

 

 

 



▶ 스마트한 양치의 시작,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
 
연인이 평소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다면 스마트 음파전동칫솔을 선물해보자.

매일 사용하는 생활필수품이기에 하루에도 몇 번씩 선물해 준 사람을 떠올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전 세계 치과 전문의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음파전동칫솔 브랜드  필립스 소닉케어의 ‘다이아몬드클린 9000’은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코칭 앱을 통해 양치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사용자의 양치 습관을 분석하고 올바른 양치법을 제안한다.

스마트 압력 센서가 탑재돼 사용자가 치아와 잇몸에 과도한 압력을 가할 경우 진동 패턴을 통해 알려 치아 마모 및 잇몸 손상을 방지한다.

분당 31,000회의 음파 진동이 발생시키는 미세한 공기 방울이 플라그에는 강력하면서도 잇몸에는 부드럽게 세정한다.

자체 임상실험 결과,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를 장착해 양치할 경우 일반 칫솔 대비 최대 20배 더 강력하게 플라그를 제거해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 오직 음악에만 몰두하고 싶은 순간,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HX’


 




연인이 음악 애호가라면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의 무선 헤드폰을 선물해보자.
뱅앤올룹슨의 무선 헤드폰 ‘베오플레이 HX’는 자사의 사운드 기술을 담은 40㎜ 네오디뮴 마그네틱 스피커 드라이버와 베이스 포트를 탑재해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주위 환경을 분석해 최상의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을 선택하는 '디지털 어댑티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이 탑재됐다.

4개의 ANC 전용 마이크는 불필요한 소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마치 콘서트장에서 홀로 앉아 음악을 듣는 듯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선사한다.

사용자 음성에 초점을 맞춰 전파를 집중시키는 ‘빔포밍 기술(Beam-forming Technology)’이 적용된 4개의 음성 인식 마이크를 탑재해 통화 품질도 높였다. 블루투스와 ANC 기능을 모두 활성화한 상태에서 최대 35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며, ANC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면 4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 작지만 강력한 휴대용 소형 안마기,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미니건’

 

 


 

연인이 커리어 성장을 중시하는 ‘워커홀릭’이라면 고단한 직장생활로 지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줄 휴대용 소형 안마기를 선물해보자.
바디프랜드의 ‘바디프랜드 미니건’은 소음이 적고 내구성이 높은 고성능, 고출력의 BLDC모터를 사용해 분당 최대 3,000RPM으로 강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원터치 버튼으로 3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1단계로 사용 시 최대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414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장시간 한 손으로 들기에도 무리가 없으며 핸드백에도 부담 없이 들어갈 아담한 사이즈로 설계됐다.

둥근 곡선을 활용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부드러운 느낌이 가미된 파스텔 블루, 핑크컬러를 입혔다.



▶ 신개념 전자식 마스크, LG전자 ‘LG 퓨리케어 마스크’

 




출퇴근 버스 및 지하철, 사무실 등 실내 공간에 오랜 시간 머물러야 하는 연인을 위해 신개념 전자식 마스크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LG전자의 ‘LG 퓨리케어 마스크’는 얼굴 구조에 맞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코와 턱 주변의 공기 누출을 최소화했다.

좌우에 각각 공기가 지나가는 팬이 있으며, 들숨과 날숨을 감지하는 호흡센서가 탑재됐다.

호흡센서는 호흡량에 따라 두 개의 팬 속도를 알아서 조절해 마스크를 거치는 공기의 유입량을 제어한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실험 결과에 따르면, 마스크에 탑재된 고성능 필터는 0.01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입자를 99.999% 제거해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스크에는 마이크와 스피커가 내장돼 있어 사용자가 마스크를 내리거나 목소리를 높일 필요 없이 다른 사람과 원활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홈페이지BRAND INFO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저작권자 © 웨딩21뉴스 - 웨딩. 신혼 실시간 뉴스 ]


 

 

 

저작권자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